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권기정 신임 대표 선임

2021. 6. 16. 14:20NEWSROOM/Press Release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권기정 신임 대표 선임

 

·        AI, 클라우드, 빅테이터 분야의 혁신적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주도

·        한국 스타트업 기업의 아태, 북미 시장 커뮤니케이션도 견인

 

[2021년 5 6 서울]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테크놀로지 전문 커뮤니케이션 회사 호프만에이전시가 한국지사(Hoffman Agency Korea) 신임 대표에 권기정 전 엘리슨파트너스 코리아 부사장을 선임했다.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권기정 신임 대표

 

권기정 신임 대표는 AI,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의 테크놀로지 기업을 대상으로 비대면 환경의 디지털 고객경험(Digital Consumer Experience) 및 초연결시대의 복잡한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아우르는 혁신적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이끌게 된다.

 

캐롤라인 수(Caroline Hsu)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은 “전 세계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 가속도는 새로운 소통의 방법과 콘텐츠를 요구하고 있다”며 “데이터 기반의 소통 전략 전문가인 권 대표가 탁월한 경험과 통찰을 바탕으로 한국은 물론 아태지역 비즈니스에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기정 대표는 호프만에 합류하기 직전 미국에 본사를 둔 앨리슨파트너스 한국지사에서 부사장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커머스 연계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했다. 이전에는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고객 데이터 분석 솔루션 기업인 던험비 한국지사에서 리테일 데이터 전무를 맡았으며, 미디컴 부사장, 한양대 광고홍보학과 겸임교수 등을 역임했다.

 

권 대표는 앞으로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총괄 운영과 더불어 8개의 아시아 지사와 긴밀히 협력하며 ▲빅데이터 기반 커뮤니케이션 자동화 ▲초연결, 초개인화 소셜 히어링 ▲한국 스타트업 기업들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관련 사업 성장에 주력할 예정이다.

 

권 대표는 “혁신적 기술의 가치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호프만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뛰어난 기술 역량을 갖고 있는 우리 스타트업 기업들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호프만에이전시에 대하여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호프만에이전시(www.hoffman.com)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유명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회사다. 1987 설립해 미국, 영국, 중국 등 전세계에 20개의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통합 마케팅과 테크놀로지 분야 전문성이 탁월하다. 또한 서울을 비롯해 도쿄, 베이징, 홍콩, 상하이, 싱가포르, 대만, 인도네시아 등의 아시아 주요 도시의 지사들을 거점으로 한 ‘아태지역 권역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뛰어난 실행에 정평이 나 있다. 한국지사의 경우 현재 줌, 레노버, 트위치, 드롭박스, 셔터스톡, 리플, 블랙베리, 파이어아이 등 유수의 다국적 IT 회사 대상 국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PR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김희선 이사 (02)752-7908 / hskim@hoffman.com

김경선 대리 (02)737-2947 / jkim@hoffman.com